DJI 드론의 원인모를 추락에 대한 AS는 국내에서 진행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혹시 모르니, 비행 로그파일을 DJI 본사로 한번 보내 보세요.
간혹 DJI 에서 비행 로그파일 분석으로 기체이상이었다고 판단하는 경우가 있다네요.
[팬텀3, 인스파이어1 원인모를 추락시 AS - 중국 DJI 본사로 비행 로그파일 보내보기]
진심으로 조종자 과실이 아닌, 기체이상이 확실하다고 판단될 때 보내 보세요
플라이트 로그 (Flight log) 파일 - 비행기록, 비행일지 첨부 > DJI 본사로 직접 메일발송
영문작성이 가능한 분이라면 내용을 직접 작성하여 보내면 됩니다.
영문작성이 어려운 분들은 아래 예시를 참고하여 보낸 후, 답변을 기다리시면 될 듯 합니다.
어떤 답변이 올지는 엑스캅터도 모릅니다. 좋은소식이길 기원합니다.
Your Product (제품) : 우측화살표 클릭하여 선택
Your Full Name (영문이름) : 이름작성
Your Location (지역) : Korea
Your Email : 이메일 주소 작성
Your Telephone Number : +8210 **** **** (휴대폰번호 뒷자리 번호 8개 입력)
Your Dealer's Name : DJI
Subject : The problem of my phantom (인스파이어일 경우에는 inspire)
Message : 영어로 작성가능하신 분은 직접 작성하시고,
영어소통이 어려운 분은 아래 글을 적으면 아마도 한글로 연락이 올 듯 합니다.
Dear DJI
I am going to ask for DJI's warranty. But I never speak and write English.
I'm writing this mail while I study and translate by a dictionary.
I know you have a Korean staff member or a man who can speak & write Korean.
So, could you pls send an rewarding email to me by Korean language?
Or are you OK that I send an email to you by Korean?
I'm so frustrated now.
블로그 참고 : DJI 팬텀3, 인스파이어1 의 블랙박스 - 비행일지 기록 로그파일 업로드 및 분석http://xcopter.com/board/gallery/read.html?no=31297&board_no=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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