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커뮤니티
  3. 질문과 답변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ip:)
  • 작성일 2020-02-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6
평점 0점

안녕하세요.
해외 주문 상품은 국내 A/S를 도와드리기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DJI N3-AG V2.0 Pro 를 AilExpress 를 통해 구매 하였는 혹시 한국 사용 가능 하도록 A/S 가능 한가요

조정기가 국가 제안이 있다고 하는데 한국 사용 할수없나요? 펌웨어 다른 방법으로 제품 등록 불가능한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내맘대로 결제하기

학교 및 연구기관 구매가이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