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엑스캅터입니다.
수리 맡길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택배 보내주실 때 증상에 대한 메모와 함께 선불로 보내주시면 되고요.
제품 상태에 따라서 국내수리가 불가하고 해외 본사수리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
그럴경우 별도로 연락을 드려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사장님
리얼플라이트 드론 시뮬레이터 (Realflight drone simulator)
7개 구매한 것 중에서 1개가 고장이 났습니다
일단 왼쪽 스로틀키가 덜렁거립니다
두번째 이륙이 안되고 모의비행 작동이 불가능합니다
글 확인하시고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답변을 확인하고 수리를 위한 발송을 할게요
좋은 하루되세요^^
010 2355 1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