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정보 & 쇼핑 - 안내드립니다. - 엑스캅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엑스캅터
  2. 게시판
  3. 03. 질문과 답변
게시판 상세
제목 안내드립니다.
작성자 (ip:)
  • 작성일 2018-06-18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8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엑스캅터입니다.

11번가 주문번호 : 201806088731023

상담내용 확인 결과 팬텀4 시리즈로 잘못 주문하시어 프로용 제품으로 재발송 해드릴 경우, 착불로 보내드린다는 점 안내드렸습니다.

헌데 고객님과 재발송 관련 사항으로 협의되지 않은 부분이 있어 고객님이 환불 해달라 말씀하셨고, 11번가를 통해 현재 반품 진행으로 접수되어있습니다.


변심으로 인한 배송료 지불이 완료되면 11번가 쪽으로부터 자동 환불될 예정이오니 11번가 주문내역을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련 사항은 문자로 추가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팬텀4프로2.0짐벌락이랑 안맞아... 다시 맞게 보내준다고 하여 반품도착후 통화하여서 보내준다고하였는데...아직 소식이 없어서 운송장번호라도 주셔야지요~ ㅡ.ㅡ

그담날 주문한 다른물건은 그다음날도착했어요. 시스템이 어떻게 되는건지요? 빠른처리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학교 및 연구기관 구매가이드

내맘대로 결제하기

맨위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