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정보 & 쇼핑 - DJI 팬텀 비젼 플러스 문의 - 엑스캅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엑스캅터
  2. 게시판
  3. 02. 질문과 답변
게시판 상세
제목 DJI 팬텀 비젼 플러스 문의
작성자 (ip:)
  • 작성일 2018-05-26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11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엑스캅터입니다.
저희 쪽에서 직접 보고 확인해보아야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지만, 보통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안된 경우 많이 발생합니다.
펌웨어를 확인해보신 후 최신 펌웨어인데도 안보이신다면, 다운그레이드 후 다시 업그레이드를 해보시고 카메라 캘리브레이션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이상이 있을 경우, 수리를 맡기시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DJI 팬텀2 비젼 플러스를 사용 중입니다.(엑스캅터에서 구매)

사용 할려고 기기와 핸드폰을 와이파이 연결을 하는데 팬텀 와이파이에 (인터넷 연결이 확실하지 않음)이라고 뜨고

DJI Vision 연결하여 보았을때는 연결은 되어 핸드폰으로 촬영 및 카메라 조정은 가능하나 카메라 화면이 보이지 않습니다.

여러 핸드폰으로 확인해봤으나 같은 현상이고 기기 조정은 됩니다.

해결 방법이 따로 있는지 어떤것이 문제인지 문의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학교 및 연구기관 구매가이드

내맘대로 결제하기

맨위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