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엑스캅터입니다.
저희 쪽에서 직접 보고 확인해보아야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지만, 보통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안된 경우 많이 발생합니다.
펌웨어를 확인해보신 후 최신 펌웨어인데도 안보이신다면, 다운그레이드 후 다시 업그레이드를 해보시고 카메라 캘리브레이션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이상이 있을 경우, 수리를 맡기시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DJI 팬텀2 비젼 플러스를 사용 중입니다.(엑스캅터에서 구매)
사용 할려고 기기와 핸드폰을 와이파이 연결을 하는데 팬텀 와이파이에 (인터넷 연결이 확실하지 않음)이라고 뜨고
DJI Vision 연결하여 보았을때는 연결은 되어 핸드폰으로 촬영 및 카메라 조정은 가능하나 카메라 화면이 보이지 않습니다.
여러 핸드폰으로 확인해봤으나 같은 현상이고 기기 조정은 됩니다.
해결 방법이 따로 있는지 어떤것이 문제인지 문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