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홈 
  2.  게시판 
  3.  서비스센터 
 
게시판 상세
제목 김민*님 CX-10A 실버
작성자 엑스캅터 (ip:)
  • 작성일 2016-12-29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65
평점 0점

1. 접수 - 12/29 : CX-10A 실버


충전단자, 충전케이블 불량 확인 요청


2. 확인 내용


12/29 제품도착

USB 충전케이블 초기불량으로 판단하여 새 USB 케이블로 교환발송

 

3. 발송


12/29 교환발송 완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엑스캅터 2016-12-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학교 및 연구기관 구매가이드

내맘대로 결제하기

맨위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