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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엑스캅터 (ip:)
  • 작성일 2011-11-16
  • 추천 41 추천하기
  • 조회수 4337
평점 3점

A/S 신청서 다운로드 

 

  엑스캅터 A/S 신청서입니다.

분실하셨거나 필요하신 분들은 A/S를 보내시기 전 반드시 동봉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수리의뢰

 

전화 혹은 직접 방문하여 주셔서 수리를 의뢰해 주세요.

수리를 맡기실때는 제품 구매시 안에 동봉되어있는 A/S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2. 접수완료

 

수리제품이 도착하면 바로 A/S 진행사항 게시판에서 진행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xcopter.com/board/free/list.html?board_act=list&board_no=3)

도착한 제품의 수리의뢰내용을 바탕으로 점검을 해드리며, 동시에 수리게시판에는 접수완료가 표시됩니다.

 

수리를 보내실때는 꼭 (기체, 조종기, 배터리) 를 같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제품수리

 

모든 제품은 고객님의 수리 의뢰 내용을 바탕으로 점검을 해드리며, 간단한 부품교체일 경우 수리 완료 후 전화 안내를 드립니다.

만약 제품 파손정도가 심한 경우 (메인보드를 교체해야 하는 경우) 에는 미리 전화로 수리 진행 여부를 확인받은 후에 수리를 진행해드립니다.

 

 

4. 비용결제

 

초기 불량이나 기체 결함을 제외한 모든 A/S 제품의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으로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부품비를 제외한 수리비는 부가세 별도 입니다.

무통장입금으로 결제를 부탁드립니다. (국민 536837-04-000141 엑스캅터장문기)

 

 

5. 제품발송

 

수리된 제품을 받으실때는 원하시는 수령처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필요하신 물품이 있다면 같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젠택배 : http://www.motorplus.kr/shop/service/logen.html 에서 물건의 도착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 및 환불 정책

 

교환 및 환불의 경우 초기 구입 제품의 이상이 있는 경우에만 한합니다.

이에 대하여서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 을 따릅니다.

교환 및 환불은 수령후 7일 이내로 제한하며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보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1. 개봉된 제품중 제품의 불량이나 이상에 의한 교환/환불건을 제외한 모든 경우

2.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및 잘못된 사용 방법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3. 고장의 원인이 제품 자체에 있는 경우가 아닌 경우

4. 고객이 임의로 기기를 분해하거나 조치를 취한 경우

5. 기기와 연결된 다른 제품의 영향으로 인한 기기 이상의 경우

6. 보증서에 구입일, 판매처 (직인 포함) 가 기입되어 있지 않거나 이를 고치거나 고친 흔적이 있는 경우

 

AS 이용 방법 안내

 

1. 모든 AS 기간중의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으로 처리 됩니다.

2. 4채널 헬기, 6채널 헬기의 수리 및 세팅은 반드시 조종기를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3. 수리 및 세팅시에 조종기에 저장된 데이터 값은 손실 될 수 있습니다.

4. 교체된 부품은 배송시 같이 포장하여 보내드립니다.

5. 부품의 교체 및 수리시에는 반드시 고객과 먼저 협의를 거친 후 이루어집니다.

6. AS 요청시에는 반드시 보증서와 수리의뢰서를 작성하신 후 제품과 같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 수리과정 및 완료 확인은 수리 게시판을 이용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 모든 AS 비용은 부가세 별도 입니다.

9 AS 문의는 02-2693-0652 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리를 우편으로 보내주실 때

 

1. 수리의뢰서를 작성하여 보증서와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우편으로 보내주실 곳 : 서울 강서구 화곡1동 354-50, 2층 엑스캅터 (TEL : 02-2693-0652)

3. 도착후 수리의뢰품들은 도착순서대로 성심껏 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수리 소요기간은 기체상태에 따라 상이하게 소요됩니다.

또한 수리대기자가 많을시 다소 소요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니 그점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수리완료시

 

1. 수리가 완료되면 수리완료현황을 전화로 연락드립니다.

2. 수리비와 청구금액이 입금완료된 제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3. 당일 발송현황은 수리문의 게시판에 게시해 드립니다.

4. 수리현황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2-2693-0652 로 연락주시고, 수리문의 게시판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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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김하**** 2017-01-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Hobbyzone Faze 초보입문용 울트라스몰 드론 수리(교환) 의뢰드립니다. 1/12(목) 제품을 받았는데 제품과 조종관간 바인딩이 안됩니다. 제가 초보라서 잘 아시는 분에게 부탁을 드렸는데 여전히 바인딩 문제가 있습니다. 오늘 택배로 보내드리오니 검토에 주시고 이상이 있으면 교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정갑**** 2015-05-31 3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드론파이트 내용적어서 보낸는데 접수된나요?
  • 김기**** 2014-07-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수리접수 받으시면 수리비를 고객에게 먼저 안내하는것이 좋을듯 싶네요.. 건의 합니다.
  • 임채**** 2014-04-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완토5 수리접수 부탁드립니다
  • ps**** 2012-10-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ar. drone2 수리의뢰 드립니다.
  • 권오**** 2012-05-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솔로프로228MH 조정기 수리요청입니다.
  • 이태**** 2012-03-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테일로터쪽 수리접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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